공식사이트

비비고왕교자1.05 맛있게 먹기

혹시 지금 이글을 보시고 계시는 시간이 어떻게 되시나요? 지금 시간이 야식먹을 시간이시라면 빨리 뒤로가기를 누르시기 바랍니다.ㅎㅎ 만두는 국민 간식인데요. 저희집 냉장고에만 해도 비비고왕교자1.05 만두가 2봉이나 있습니다. 마트가면 떨어지기전에 항상 채워놓는데요. 오늘은 비비고왕교자1.05 맛있게 먹는법 몇가지 올려드릴게요. 

 

비비고왕교자1.05로 할 수 있는 맛있는 만두요리 소개

1.군만두

제일 쉬우면서도 제일 맛있는 요리입니다. 제가 제일좋아하는게 군만두요리인데요. 가장 쉽게 할 수 있으면서도 가장 인기있는 요리가 아닐까 생각합니다.(요리까진 아니네요ㅎㅎ) .아래 사진들 보시면 군침이 넘어가네요. 글다쓰고 저도 빨리 한접시 구워먹어야겠습니다.

 

군만두는 특별히 요리법이라고 할것이 없지만 중요한건 센불에 하지마시고 기름을 많이 두르시고 타지 않게 하시면서 약불에 제법 오래 구워야 합니다. 그래야 겉은 타지않고 겉.바.속.촉으로 맛있게 구워 드실수 있으세요. 명심하세요. 기름을 많이 두르고 약불에 오래오래 구우세요!

2.물만두

사실 물만두용 작은 만두가 있지만 저는 물만두가 먹고싶을때 비비고왕교자1.05로 먹기도 합니다. 따로 구분할것이 없어요. 그냥 잘찌시면 맛있는 물만두가 됩니다. 잘쪄서 간장고춧가루 베이스 양념에 찍어먹으면 한접시 금방입니다. 글쓰는 지금 군만두를 먹을지 물만두를 먹을지 고민되네요.

물만두를 하실땐 찜채반이 있어야 하는데요. 냄비에 적당히 물을 채운뒤에 찜채반을 올리시고 그위에 만두를 잘 올리시면 끝입니다. 찌는 시간은 물끓이고 찜채반위에서 5~10분 찌면서 젓가락으로 찔러보면서 체크하시면 쉽습니다. 그럼 물만두 맛있게드시구요.

 

3.다양한 만두요리

만두로 할 수 있는 요리가 다양한데요. 요즘 너튜브나 요리블로그가면 만두로 해먹을 수 있는 요리가 정말 다양하게 있습니다. 최소 10가지는 되보이는데요. 취향대로 골라서 따라하시면 금방 만드실수 있습니다. 저는 아무래도 혼자사는 자취러라 간단하게 군만두,물만두,만두국 정도만 해먹습니다.

 

 

비비고왕교자1.05 싸게 구매하는법

비비고왕교자1.05는 저는 냉장고에 떨어지기 무섭게 채워넣는데요. 마트보다 C사에서 살때 훨씬 저렴하게 구매할수 있습니다. 저는 마트갈때 살품목, 인터넷에서 살품목 따로 정리해서 구매를 하는데요. 이런 냉동식품은 로켓배송,새벽배송을 이용하면 싼가격에 빠르게 받아볼 수 있어요.

 

▼왕교자 21%세일 대박

 

비비고 왕교자

COUPANG

www.coupang.com

▼김치왕교자 26%세일 더 대박

 

비비고 김치왕교자1.05kg

COUPANG

www.coupang.com

 

순위

 상품 / 가격

 1

  "+productName+"
비비고 왕교자 (냉동), 1.4kg, 1개
<상품정보 보기>
9,420원
 비비고왕교자1.05

 2

  "+productName+"
비비고 김치왕교자 (냉동), 420g, 2개입
<상품정보 보기>
7,590원
 비비고왕교자1.05

본글은2020년 06월29일 18시 58분 05초 에 작성되었습니다. 


판매시 소정의 수수료가 지급됩니다.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